google-site-verification=ZmfKU15lkD-bR2G-AQUEnZoKKNgIFeKN74VNeKtrdyY 쓰레기통 추천_비스비바 빈블리 센서 휴지통 30L 사용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쓰레기통 추천_비스비바 빈블리 센서 휴지통 30L 사용기

by 갓필트 2022. 4. 6.

 

기존 쓰레기통이 너무 오래되어 쓰레기통을 바꾸려 했는데 비스비바 빈블리 센서 휴지통을 구입했습니다. 굳이 쓰레기통까지 자동으로 열리고 닫힐 필요가 있을까 잠시 의심스러웠지만 사용해 보니 편리합니다.

 

 

뚜껑과 본체 그리고 쓰레기 봉투를 낄 수 있는 중간의 내부 링이 있습니다.

 

 

뚜껑 하단에 스위치가 있습니다. 장시간 집을 비울때 전원을 차단해 건전지의 수명을 늘릴 수 있습니다.

 

 

 

AA 건전지 4개가 들어갑니다. 4개의 건전지로 1년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내부 고리에 쓰레기 봉투를 끼울 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최소 2개 이상이면 더 편할 텐데 이 점은 아쉽네요.

 

 

이렇게 고리에 봉투를 끼울 수 있습니다. 위에 말했듯 고리가 하나 더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기본적인 방수의 기능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자동으로 여닫는것 빼고 장점이 있습니다. 30리터의 넉넉한 공간이라 20리터 쓰레기봉투를 넣으면 넓게 잘 펴져 쓰레기가 훨씬 잘 들어갑니다. 20리터 용량의 쓰레기통에 담을 때보다 확실히 더 차곡차곡 잘 들어가 많은 양의 쓰레기를 넣을 수 있습니다.

 

 

전면의 센서는 모션을 인식하기도 하고 터치시에 열리기도 합니다. 쓰레기통 하나 여는 걸 자동화한 것뿐인데 의외로 편리합니다. 종종 모션을 인식 못하고 열리지 않더라도 터치만 해주면 열렸다 몇 초 뒤에 닫히는데 은근 편리합니다.

사용하다 보면 무릎을 올려 센서앞에 올려 열기도 합니다.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는 쓰레기통이 은근히 편하기도 하고 봉투를 활짝 열어줘 많은 쓰레기가 들어가는 것은 장점이며 쓰레기통 치고는 은근히 비싼 건 단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