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ZmfKU15lkD-bR2G-AQUEnZoKKNgIFeKN74VNeKtrdyY 부천 맛집_복사꽃피는집
본문 바로가기
맛 이야기

부천 맛집_복사꽃피는집

by 갓필트 2020. 7. 9.

지금은 여러 분점이 들어서 여러곳에서 맛 볼 수 있는 복사꽃피는집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다양한것들을 먹을 수 있고 가성비가 좋은데다가 약간 도심을 벗어난 느낌을 느낄 수 있는 부천 맛집 복사꽃피는집입니다.

 

 

 

 

▶ 복사꽃 피는집은 1호선 역곡역과 7호선 까치울역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까치울역 부근은 산을끼고 있는 곳이고 부천역 공공주택지구가 예정인 곳이라 개발이 덜 되어 있어 시외로 나간 느낌도 듭니다.

 

 

▶ 주차장도 꽤나 크고 주차안내 하시는 분이 따로 계셔서 부담없이 자차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하지만 주말 식사시간에는 이와같이 만차인 경우가 많습니다.

정말 많을때는 대기순서를 올려놓고 기다리셔야 합니다.

 

 

▶ 오랜 기다림 끝에 가게에 들어왔습니다.  세번째 방문이지만 본관에는 항상 자리가 없어서 별관으로 배정되네요.

 

 

▶ 화장실을 지나 앞에 보이는 별관으로 이동합니다. 별관은 밖에서 보면 비닐하우스 같은 것으로 지어진 공간입니다.

 

 

 

▶ 딱봐도 가건물인게 보이시죠? 작은 주방도 있고 여기 별관에도 상주하는 직원이 4~5명은 됩니다. 정말 사람이 너무 많아 전쟁터 입니다.

 

 

▶ 복사꽃피는집은 2인이상 세트메뉴를 시키면 수제화덕피자와 샐러드, 묵사발, 원두커피를 제공합니다.

단품은 거의 없어서 그냥 둘이서 오면 이것저것 다 먹을 수 있다고 보면 되죠.

 

 

▶ 깔끔한 반찬들이 세팅되었습니다.  사실 반찬들은 적당히 맛있는 수준입니다. 

 

 

 

▶ 샐러드가 먼저 나왔습다. 세트메뉴를 시키면 따라 나오는것이라 뭐 거창한거 같지만 샐러드까진 그렇게 대단한 맛이 있거나 그런건 없습니다.

 

 

▶ 직화볶음류에 밥을 넣어 비벼 먹을 수 있는 김과 야채가 나왔네요.

 

 

▶ 시원한 김치국물에 김과 묵!!! 묵사발이 나왔습니다.

매콤한 직화 메뉴를 먹다가 조금씩 퍼먹으면 참 궁합이 좋습니다.

 

 

▶ 화덕에서 구웠다는 고르곤졸라 피자도 나옵니다. 근데 2인이상이면 다 준다던데 성인5인이 갔는데 이렇게 하나가 나왔는데 기준이 어떤지 잘 모르겠습니다.

더 작은 피자가 있는건지 아니면 2인이면 조각으로 준다던가??  잘 모르겠어요.

 

 

 

▶ 화덕에서 구워 더 맛있다거나 그런건 잘 모르지만 도우 끝이 바삭해지는것은 좋았고 피자의 치즈도 맛이 괜찮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런 피자가 있으니 아이들과 같이 방문 했을때 먹일 수 있는게 있어서 좋았습니다.

 

 

 

▶ 일년전 부터 갑자기 많이 보이는 낙곱새. 맛있는거 옆에 맛있는거 옆에 맛있는거라 맛이 없을 수 없습니다.

 

 

 

▶ 이곳의 장점은  직화가 된 볶음류를 먹는다는것인데 기본 양념이 맛이 좋아서 낙곱새도 괜찮네요.

 

 

 

▶ 당면과 함께 조금씩 퍼먹다가 비벼먹었습니다. 좌측 묵사발 중앙 낙곱새 우측 제육볶음 이렇게 앞에 두고 먹으면 행복해집니다.

 

 

 

▶ 테이블당 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음료자판기가 있었네요. 오늘 처음 봤습니다.

 

 

▶ 세트메뉴를 먹으면 공짜로 먹을 수 있는 카페입니다.

 

 

▶ 카페의 비품들도 앞에 나와 있습니다.

 

 

 

▶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믹스커피, 우엉차 등등 후식음료가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됩니다.

 

 

 

 

▶ 쿠폰도 두장 찍었습니다. 맛있는 집이긴 한데 이런 쿠폰을 모으는게 쉽지는 않더라구요. 많이 이용하더라도 제가 쿠폰을 워낙 잘 잃어버려서 이런게 거의 무쓸모.

 

 

 

▶ 간편하게 차 한잔 할 수 있는 뒤뜰입니다. 사실 먹을때는 너무 정신이 없었는데 이곳에 오니 좀 쉬는 느낌이 나네요.

누가 눈치 주지도 않으니 여유있는 티타임을 가지셔도 될것 같습니다.

 

 

 


차로 방문하기 좋은곳에 위치하였고 직화 메는 불맛이 괜찮고 세트로 시켰을때 나오는 피자나 묵사발등 다양하고 궁합좋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멀리 가지 않고도 시외로 나간 느낌도 괜찮고 후식음료를 들고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좋습니다.

 

어느것 하나 엄청나게 좋은건 아니지만 모든게 평균이상이라 계속 방문하고 있습니다.

 

단 하나 단점은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다는것 말고는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