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ZmfKU15lkD-bR2G-AQUEnZoKKNgIFeKN74VNeKtrdyY 캠핑템 추천!! 텐트 건조용으로 구입한 계양 송풍기
본문 바로가기
캠핑 이야기

캠핑템 추천!! 텐트 건조용으로 구입한 계양 송풍기

by 갓필트 2024. 1. 2.

항상 캠핑 철수 시 잔디, 결로, 흙먼지 등 각종 오염물을 털어내느라 힘들었는데 이번에 송풍기를 구매했습니다. 캠핑 철수할 때만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자충매트를 펴고 접을때까지 사용할 수 있네요. 그리고 데크 위 낙엽이나 먼지 청소에도 너무 좋습니다.

 

계양 무선송풍기 BR18L입니다.

 

 

베어툴제품이라 송풍기만 들어있고 배터리와 충전기는 들어있지 않습니다.

분당회전수가 20,000 RPM으로 마끼다(18,000 RPM)나 밀워키보다 조금 더 높습니다.

 

 

 

그리고 계양제품을 선택한 건 그냥 빨갛고 퍼런 타제품들보다 예뻐서입니다.ㅎㅎㅎ

18V의 제품입니다.

 

 

 

제품은 긴 노즐 하나와 좁은 입구에 바람을 넣는 노즐 2개가 있습니다. 2개의 노즐 덕분에 튜브나 보트에 바람 넣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옆으론 흡입이 가능하니 튜브 바람 뺄 때도 아주 편할 듯싶습니다.

 

 

 

전에 중국산 싸구려 송풍기를 샀었는데 긴 노즐이 얇은 플라스틱으로 내구성이 심하게 떨어져 보였는데 계양송풍기의 긴 노즐은 두껍고 살짝 탄성이 있는 플라스틱으로 아주 튼튼합니다.

 

 

 

긴 노즐 위에 또 끼는 줄 알고 한참 고민했습니다. 좁은 입구 노즐은 이렇게 짧게 끼워서 사용하면 됩니다.

 

 

 

돌려서 풍량을 맞추고 레버를 눌러 사용하는 방식인데 레버가 고정되지 않는 건 모든 제품들이 그러하니 어쩔 수 없네요.

근데 1~3단의 풍량의 설정이 조금 아쉽습니다.

 

2단의 풍량으로 내려갈 때 너무 바람의 힘이 확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갑자기 40% 정도의 힘으로 떨어지는 느낌이고 1단은 거의 손풍기 수준으로 내려가는데 이건 좀 아쉽습니다.

 

풍량은 너무 만족하고 다양한 노즐로 여기저기 사용할 수 있는 건 너무 좋습니다. 18V 2.0AH 짜리 배터리론 연속 사용시간은 5분 정도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최소 5.0AH 정도는 있어야 풍족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반응형

댓글